질문게시판에 질문도 하고 해서 겨우겨우 만들었네요..ㅎ휴;
저는 그냥 대강 미로로 맵배치만 해다가 이벤트만 씌우면 되는 줄 알고 대강대강 만들었는데
플레이어의 이동경로라던지 제가 생각지도 못한 고려사항이 의외로 많더라고요..! 여러가지 깨닳음을 얻었습니다.
난이도는 무척이나 쉬워졌습니다 만 다음 미니게임의 난이도는 약간..? 어려워질 예정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왜냐하면 이 미니게임은 넓은 맵에서 체력이 감소되는 대쉬의 감을 익히기위한 자리..랄까요 한마디로 연습용 게임이지요
다음 미니게임은요 좀 스포하자면 시야 감소+ 빠른 속도로 쫒아오는 이벤트+ 좁고깊은 맵? 정도입니다 ㅋㅋㅋ
아 스토리도 스포하고 싶은데 얼마 없는 스토리 스포하기도 좀 그렇네요.. 그래서 스토리는 스포못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