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일지

첫 외주

by JACKY posted Feb 10,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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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 말하자면 아예 타이틀이랑 메뉴화면을 싹 새로만들었습니다.

그래픽, 스크립트 작업 모두 혼자 했구요.

타이틀 화면에서는 폭죽 터지는 효과가 있고,

3슬롯으로 된 반투명 로드 화면을 사용했으며

개발자의 웹사이트를 띄울수 있습니다.


게임 내부 메뉴는 프로젝트 특성상 인벤토리, 저장, 종료 3 메뉴만 있는 심플한 구조입니다.

아이템은 알만툴 기본 사용하는거랑 거의 비슷하게 사용 가능하지만

아이템 갯수 표시는 필요없는 관계로 생략하기로 했습니다.

세이브 화면은 타이틀화면의 로드화면처럼 3슬롯이고

세이브 시각, 플레이 시간, 세이브 당시의 위치를 표시해줍니다.

종료 화면은 예 / 아니오 만 있지만, 다른 메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타이틀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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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죽 효과입니다. 스크립트로 구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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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 화면입니다. 타이틀 화면 바로 위에 표시됩니다.


메뉴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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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벤토리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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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브 화면입니다. 3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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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종료 화면입니다. 지금은 예 / 아니오만 있습니다.

Who's JACKY

profile

JACKY ( 더블제이 )

- 아방스 오래 활동했으나 지금은 안함. 예전에 더블제이로 활동.

- 현재 소프트웨어/AI 회사 정직원.

- 구인요청, 커미션, 질문 등 안 받음.

 

** 완성작

 

단독작전(Private Plans) - 중학교 축제 출품

스페이스 인베이더즈(Space Invaders) - 고등학교 축제 출품

 

** 제작중단

 

메탈 페이블 :: 숨겨진 힘

한때 열심히 개발했고 포트폴리오로도 사용했던 게임.

개발 재개계획 없음 (아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