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Ace에서 계산식 부분은 피해량만 결정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회피율 혹은 명중률이 민첩성(agi)의 영향을 받도록 바꾸려면 어느 부분을 고쳐야 하나요?
민첩성 만큼 %로 회피(1/2) 혹은 명중률(1)을 올려주고 싶습니다.
ex) 민첩성 20일때 명중률 20%증가, 회피 10%증가
(사실 공격자 민첩성-방어자 민첩성 수치를 써서 +일경우엔 명중률의 증가, -일 경우엔 회피율 증가로 만들고 싶은데
이건 어렵겠죠?)
VX Ace에서 계산식 부분은 피해량만 결정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회피율 혹은 명중률이 민첩성(agi)의 영향을 받도록 바꾸려면 어느 부분을 고쳐야 하나요?
민첩성 만큼 %로 회피(1/2) 혹은 명중률(1)을 올려주고 싶습니다.
ex) 민첩성 20일때 명중률 20%증가, 회피 10%증가
(사실 공격자 민첩성-방어자 민첩성 수치를 써서 +일경우엔 명중률의 증가, -일 경우엔 회피율 증가로 만들고 싶은데
이건 어렵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