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 : RPG Maker Web에서 보스전 컨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아래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을 의역한 것입니다.
RPG Maker 24주년 기념 및 컨테스트 !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로그가 조금 조용 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폭풍전의 고요였습니다! 이것은 2월 15일 RPG Maker의
날을 기념하고 24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첫번째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벤트, 경품, 무료 물건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멋진 게임 제작 대회를 개최합니다 : Encounters of the Boss Kind! 이 게임 제작 대회는
당신이 가능한 가장 짧은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만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기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스크립트 사용 금지
2. 자작 소스 사용 금지. RTP 또는 공식 소재만 사용.
3. [오프닝 컷씬 => 보스전 => 엔딩 컷씬]의 구조로 만들 것.
4. 파티는 아래와 같은 개요를 따릅니다.
파티 개요
파티 는 다음 4명의 캐릭터로 구성됩니다 :
파티원 1 :The Hero(영웅)
영웅은 검을 사용합니다. 그/그녀는 마법도 사용합니다. 그/그녀는 올라운더입니다 .
1개의 치유 주문
1개의 데미지 주문
1개의 아무 기술(어떤 효과든)
파티원 2 : The Healer(치유사)
치유사는 당신이 좋아할 어떤 무기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그녀는 치유와 버프 능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그/그녀의 능력 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1-3개의 치유 주문
1-3개의 버프 주문
1개의 아무 기술(어떤 효과든)
파티원 3 : The Mage(마법사)
마법사는 지팡이를 사용하고 있지만 잘 다루지 못합니다. 그/그녀는 공격 주문과 디버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그/그녀의 능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1-3개의 공격 주문
1-3개의 디버프 마법
1-2개의 아무 기술(어떤 효과든)
파티원 4 : 와일드 카드
이 캐릭터는 완전히 미정입니다 .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종류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그/그녀의 능력 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심사 기준
게임은 다음 기준으로 심사합니다 :
스토리 / 쓰기 : 이것은 주로 오프닝과 엔딩 컷씬에서 심사합니다. 하지만 보스 안에도 전투 이벤트를 삽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보스전 전략 : 보스를 쓰러뜨리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생각을 해야하는가. 쓰러뜨리기 위해서 어떻게 스킬 콤보를 해야 하고 적응해야 하는가.
재미 : 게임이 얼마나 재미있는가.
참가 접수
2014년 2월 13일 까지(GMT- 5, 한국보다 14시간 늦음) 참가하셔야 합니다.
“Encounters of the Boss Kind”라는 제목으로 community@rpgmakerweb.com에 이메일로 제출해 주세요.
상품
다음과 같은 상품을 탈 수있습니다!
대상 :
RPG Maker VX Ace Steam판
$25이하의 RPG Maker Web Forum Store 상품 아무거나 하나
Member+ 일년 무료
$25이하의 RPG Maker Web Forum Store 상품 아무거나 하나
Member+ 3개월 무료
3등 :
$25이하의 RPG Maker Web Forum Store 상품 아무거나 하나
질문이 있나요? 원문 포스트(http://blog.rpgmakerweb.com/announcements/encounters-of-the-boss-kind-contest/)의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이제, 그 보스전 게임을 만들고 RPG Maker의 날 발표를 주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