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별로 생각나는게 없네요.. ORL

일단 아이템의 제한과 2개의 특성중 하나를 선택하게 하게 하였습니다만,
아무래도 이걸로는 애매할듯..

지금은 BGM에 따라서 적의 특성이 변하는 작업도 넣어놨고.
게임 진행은 대략 수많은 캐릭터중 한 팀으로 게임 클리어 -> 다른 캐릭터 개방 등 반복.


..역시 문제는 아이디어가 딸리네요.
뭔가 쓸만한 요소 없을까요..;

Who's 스리아씨

?
뺘라뺘뺘
Comment '12'
  • profile
    쌍쌍뱌 2014.02.07 13:46
    전투 중에 대화하는것도 재밌슴다!
    특정한 기술을 쓴다던가 일정 데미지를 먹이면 대화문을 추가한다던가 하는 건 어떨까요
  • ?
    스리아씨 2014.02.07 13:48
    허허허..
    으음.. 못할건 없겠지만

    플레이어 팀 10개이상 + 적 팀 10개이상이니
    제 멘탈이 부숴질듯..

    전투중 체력감소시 이벤트로 체력회복 or 버프 or 디버프정돈 넣었습니다.
  • profile
    쌍쌍뱌 2014.02.07 13:55
    엌ㅋㅋㅋㅋㅋㅋㅋ 노가다를 제가 제안했군요 맙소사
  • ?
    맛난호빵 2014.02.07 13:50
    전 파판 수준의 시스템만으로도 충분히 잼있던데요 :)
  • ?
    스리아씨 2014.02.07 13:51
    제 게임은 스토리고 레벨업이고 뭐고 그런거없이 전투만 하느라(...)
  • ?
    말라야 2014.02.07 15:34
    전 vxa를 썼을때 약간의 전략요소를 가미하기 위해서 약간의 능동적인(?) 스킬을 만들었습니다.

    [ 아군 ]
    1. 퓨우전 : 두 명이서 특정한 기술을 쓰면 합해서 나간다던가
    2. 커맨드 : 기술을 쓸 때 일정 커맨드를 전부 쳐야지만 제대로 나간다던가 (주로 무투계)
    3. 상태이상시 추가 데미지 : 특정 기술로 공격 => 상대가 -- 버프에 걸렸는가 => YES면 추가 데미지, NO면 그냥 데미지
    4. 청마법 : 기술을 쓰면 나도 데미지 적도 데미지
    5. HP, 소재를 소모 : 주제가 곧 내용

    [ 적 ]
    1. 상태이상을 풀고 큰 데미지 : 말 그대로, 버프, 디버프에 걸렸을때 뭐... 그런거죠.
    2. 보스같은 잡몹 : 크로노 트리거에서 썼던 수법인데, 보스처럼 보였는데 죽였더니 부가체였다...는 식으로 훼이크를 거는겁니다.
    3. 방어관통 즉사기술
    4. 마력 데미지
    5. 속성화 : 강제로 속성을 바꾼다음 상반되는 속성의 스킬을 먹여서 엿먹이는 식
    6. 다구리 : 한 명의 어그로를 크게 늘려서 다른 적들이 공격하도록 만드는 식

    ....정도군요. 써보니까 몇개 안되네요. 참참고고!
  • ?
    스리아씨 2014.02.07 15:39
    즉사기술.. 은 게임 밸런스가 붕괴.
  • ?
    말라야 2014.02.07 15:44
    파칭-
    다 와루도!
    키미노 HP와... 모 오와리다!
    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
  • ?
    스리아씨 2014.02.07 15:47
    로드로러다!
  • profile
    2014.02.07 16:42
    즉사 방지 아이템을 넣으면 됩니다.
    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
  • profile
    2014.02.07 16:42

    사소한 태클.

    다가 아니라 자 와루도 입니다.

  • profile
    Andromeda 2014.02.07 18:04
    받는 데미지를 마나에서 깎는다던가.
    빙결상태를 만든다거나.
    아이템에 전기충격기, 상태이상으로 전기충격을 넣는다거나.
    몬스터의 광폭변이? (ex:클론 3마리중 2마리 처치하면 나머지 1마리가 변! 신!) 한다거나.
    마염비를 만든다거나.(그래봤자 메테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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