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전 짧고 짧은 완성작 하나 없고 제작툴의 순력도도 초급인데요
짧게나마 제작을 해보면서 느낀점은 시스템 구현의 욕심만 잔뜩 키워냈을뿐
정작 제가 개발하려던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의 포인트는 하나도 없다는 것을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가볍고 흔한 시스템이라도 어떻게 풀어놓는 냐에 따라 재미있을 수도 재미없을 수도 있다는 게
저의 느낀 점입니다 ... 이만 잡설이였어요
아직 전 짧고 짧은 완성작 하나 없고 제작툴의 순력도도 초급인데요
짧게나마 제작을 해보면서 느낀점은 시스템 구현의 욕심만 잔뜩 키워냈을뿐
정작 제가 개발하려던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의 포인트는 하나도 없다는 것을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가볍고 흔한 시스템이라도 어떻게 풀어놓는 냐에 따라 재미있을 수도 재미없을 수도 있다는 게
저의 느낀 점입니다 ... 이만 잡설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