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변수를 이용한 아이템 만들기를 할려고 하는데요.
예를들어 저기 아이템 4개가 곧 세트라는 전제하에
아이템 부위당 1을 변수에 덧샘을 하고
2가 됬을시 이벤트 발동하면서 추가 방어력등 체력등 넣을 생각이였는데요.
이론만 보면 문제 없을거 같은대 실행이 안되길레 변수가 몇 적용될수있는지를 메세지로 볼수있는 npc를 만든뒤
장비를 착용해도 숫자가 오르질 않네요..,.
혹시 실해조건을 "없음"으로 해서 그런지 병렬로 한뒤 시작 스위치를 맵 아무대나 이벤트 하나 만들어서
해놓았더니 장비를 착용하면 숫자가 올라가긴 합니다만... 병렬의 특성상 그 숫자가 시간을 거듭 할수록
기하급수적으로 폭등하는 겁니다...
3줄 요약하자면
1.장비를 착용할때 변수를 덧샘 1을 한다.
2.변수가 2일때 4일때 세트효과처럼 부과적인 효과를 준다.
3.아이템 장비를 해제했을시는 물론 그 변수값은 사라지게 되어 부과효과가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