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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음 수에 비례해서 변수가 오르게 만들기

by sudoxe posted Jan 28,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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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병렬 이벤트와 커먼 이벤트를 잘 이해를 못해서 생기는 일 같은데요...



캐릭터가 걷고 있을때마다 일정하게 변수가 올라가다가

일정 수치가 되면 0으로 초기화된 후 다시 일정하게 변수가 걸음수에 따라 올라가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스크린샷처럼 짜봤는데요 변수가 한번에 12씩 오르기도 하고 미친듯이 올라가질않나...

이 이벤트에 연동되는 다른 이벤트들이 작동을 안합니다 ;;


어떻게 하면 한걸음에 1씩 차분하게 대응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걸 제가 스위치로 켜고 끌 수 있게 하려고 하는데...

왜 작동을 안할까요..

변수=발걸음구현.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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