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제작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막혀서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정말 '즐겁게'제작했어요.
구륨님의 팁글- 변수 숫자 증감으로 이벤트 진행여부 판단해서 조건분기시키기- 을 열심히 활용중인데요.
이거 아주 꿀팁입니다. 스위치의 홍수 속에서 저를 꺼내줌..
근데요
전투 없이 돌아다니며 대화만 하는 게임의 장르가 뭘까요?
일단 복수의 히로인과 달성목표를 주고
게임 엔딩볼때 히로인호감도/목표달성 여부에 따라 다양한 엔딩을 보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장르가 뭘까요?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구륨님 팁 감사해요 ㅎㅎ
오늘은 정말 '즐겁게'제작했어요.
구륨님의 팁글- 변수 숫자 증감으로 이벤트 진행여부 판단해서 조건분기시키기- 을 열심히 활용중인데요.
이거 아주 꿀팁입니다. 스위치의 홍수 속에서 저를 꺼내줌..
근데요
전투 없이 돌아다니며 대화만 하는 게임의 장르가 뭘까요?
일단 복수의 히로인과 달성목표를 주고
게임 엔딩볼때 히로인호감도/목표달성 여부에 따라 다양한 엔딩을 보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장르가 뭘까요?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구륨님 팁 감사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