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vx ace를 쓰고 있는 유저입니다
mdf 마법방어 명칭을 "지혜"로 바꾸고
그 스탯의 존재감을 높이고 싶어요
의미부여하고 싶어요
mdf 마법방어 스탯만큼
경험치를 추가로 얻게 하고 싶습니다
(아니면 next_exp를 mdf만큼 줄이는 방식도 좋아요)
스탯과 경험치 보너스를 연관지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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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forums.rpgmakerweb.com/index.php?/topic/22854-stat-can-affect-exp-gain-bonus/
에 질문해서 누가 답변해주었는데
스크립트 아래에 아래 스크립트 추가하면 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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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attle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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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is module manages battle prog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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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Battle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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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isplay EXP Earn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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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self.display_exp
if $game_troop.exp_total > 0
$game_party.all_members.each do |actor|
exp = $game_troop.exp_total
text = sprintf("%s[이;가] %s만큼 경험치를 받았다!", actor.name, exp + actor.mdf)
$game_message.add('\.' + text)
end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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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P Acquisition and Level Up Dis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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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self.gain_exp
$game_party.all_members.each do |actor|
actor.gain_exp($game_troop.exp_total + actor.mdf)# actor.mdf 만큼 경험치 보너스!
end
wait_for_message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