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RGSS3 - CompositeGraphics

by 쿠쿠밥솥 posted Jan 17,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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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를 장착하면 캐릭터의 외형이 바뀌는 것인데요


물론 그래픽은 따로 그려줘야...


 일일히 여러방향을 그릴 수 있으신 사람에게만 추천합니다.




사용법은 액터 메모란에는              \ct[A]


방어구 또는 무기 메모란에는         \ccA["B", iC, hD, oE, zF, rG]

( A = 캐릭터의 그래픽이 바뀌는 번호? /  방어구 또는 무기 메모에 0이라 쓰면 모든 액터에게 반영

  B = 불러오는 파일이름

  C = B파일의 부분(0~7)

  D = 색조 변경(0~360)

  E = 불투명도

  F = Z좌표

  R = r-code )




저 알코드는 뭔지 잘 모르겠는데... 뭐가 겹치면 그래픽을 삭제한다였나?...


제가 영어가 부족해서...  \cf[], \add_a1_cc[] 등 몇가지가 있지만... 원본은 아래에 있숩니다.


원본 =>: http://rmrk.net/index.php?topic=448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