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는 캐릭터 설정입니다!
여기서 변할지 아닐지는 그래픽 들어갈때 알 수 있겠네요 ㅋㅋ
파트 1의 보스!
총 4마리(?) 의 보스 패턴이 완성했습니다!
체력과 데미지로 난이도를 주기가 싫어서,
패턴으로 난이도를 올리는 중인데,
덕분에 최종 보스 패턴이 10개가 넘네요 ㅋㅋㅋ
인제 테스트 후에 보스 진입 전후 이벤트를 만들면 파트 1은 끝!
파트 2는 보스가 3마리인지라, 금방 끝날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과연 개발 초기에, 플레이타임이 1시간 반 정도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글쎄요오..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ㅇ>-<
애초에 메탈슬러그도 길어봤자 30분이고..
으음..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철저히 백업을 하고 있습니다!
작업은 테스트 파일에다가 하고,
구현이 완료되면 진짜 소랑전 파일에다가 덮어쓰기 후,
업데이트 내역이 어느정도 되면 압축 후, 외장하드로 옮겨넣습니당
옆에 뭐를 구현했는지도 적어놓아서, 한눈에 보기에도 편해요!
소랑전 완성하면, 완성본이랑 요 초기 파일이랑 한번 비교해봐야겠어용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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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개발영상을 만들기 위해 작업 도중에 이것저것 찍어두고 있습니다!
그래픽이나, 코딩이나, 작곡이나, 애니메이션 같은거요!
유투브 같은 데 보면
official development video 같은 게 있잖아요?ㅋㅋ
뭔가 1인 제작인데, 앞에 '공식' 이라는 단어를 붙이기가 조금 쑥스럽지만 말이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