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잉여제작자 스리아C입니다.
데이터가 날아간 관계로, 만들던 장편 RPG를 접고 단편 RPG 시리즈로 만들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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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스토리
TH06 동방홍마향을 기준으로 만든 RPG입니다.
1,2,3,4,5,6,Ex까지 총 7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하며, 각 스테이지마다 보스가 존재합니다.
근데 스토리라고 해봤자 동방 해보면 다 알기때문에, 스토리보다는...
(더러운) 특징
완전회복 없음
모든 회복은 아이템 / 기술로만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그 기술이란거도 결국 돈을 필요로 하기에, 게임 진행에 아이템의 관리가 중요합니다.
목숨 제한
잔기는 초기5개, 최대 10개까지 지급됩니다.
잔기에 관계없이 주인공 2명이 모두 격파당하면 게임 오버.
남은 잔기는 후에 스코어에 집계됩니다.
게임 진행
필드 -> 보스
필드 몬스터와 싸우지 않고 바로 보스와 싸우는 행위도 가능합니다.
필드 몬스터와 싸울경우, 대부분의 스테이지는 싸울때마다 손해를 보게되는 구조.
그렇다고 사냥 안하면 보스 잡기 힘든 더러운구조를 가졌습니다.
개인의 판단으로 적절히 사냥하면서, 보스를 잡으며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게 최종 목표.
여담이지만 스토리 클리어시 약간의 보너스 아이템이 주어집니다.
버그 : 4, 5면은 보스와 전투를 안하고 진행 가능하답니다.
참고로 파츄리는 스펠카드 최대치 늘려주는 아이템(...)주고
사쿠야씨는 능력값 21짜리 무기 드랍.
잔기2개랑 아이템손해보긴합니다만, 편하실대로 넘어가세여,
스크린샷
부록 : 제작자 스코어
나 제작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