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용량으로 인해 빨리찍었어요..
1MB미만으로 찍기위해 노력함..ㅋㅋ
은신하기 전에 NPC에게 말을 걸면 일반 대화를 합니다.
은신을 하고 NPC에게 뒤가 아닌 앞이나 옆에서 말을 걸거나 옆이나 앞에서 접근할시 범위가 설정되어 있어서 확률적으로 은신이 발각되게 됩니다. 그리고 경계적인 대화를 합니다.
은신을 하고 NPC 뒤에서 조사를 하게되면 훔치는 기능입니다.
뒤에서 대화걸때 NPC가 뒤를 안돌아보는 방법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해보니 어려운게 아니었...ㅠㅠ
은신이 안된상태에서 뒤에서 말을 갈면 일반 대화를 합니다.
도둑질에 성공하게 되면 선택지를 띄워서 돈이나 아이템 목록을 랜덤하게 띄워서 플레이어가 원하는 아이템만 훔칠 수 있게 설정할 계획입니다.
은신이 발각될 확률은 은신 포인트로 영향을 줄 수 있는 설정입니다.
은신 포인트에 투자를 많이했다면 발각될 확률이 줄어듭니다.
은신 포인트가 낮다면 뒤에서 도둑질을 시도할때 조차 걸릴확률이 있습니다.
은신은 성의 경비병이라던지 회피를 해야할 상황에 사용하면 안전하게 진입이 가능 합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출입을 못할때에는 은신으로 출입할 수 있습니다.
잠입이 가능하며 암살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은신이 발각되지 않게 신중을 기하여 이동해야할 것입니다.
추후 은신의 정도를 알 수 있는 이미지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NPC의 어느 범위에서 플레이어를 발견하는지를 이미지로 나타내어 플레이어가 보다 효율적으로 은신을 활용할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