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k3로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는 뉴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전투 방식은 툴 내부의 기본 체계를 적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리저리 인터넷 서핑을 하고 다녀보니
2k3의 기본 전투인 ATB 시스템 내부에 약간의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요, ATB의 게이지의 충전 속도가 민첩성에 의해서
결정되는 것이라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주인공 파티의 수가 많아지거나, 파티 멤버간 민첩성 수치의 차이가 크면
게이지바가 차오르는 속도가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을 전투 테스트를 직접 해보면서도 체감할 수가 있었습니다.
간만에 게임 제작에 열의가 불타오르고 있는데, 전투템포의 감소라는 문제가 발생한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DynRPG 패치는 최대한 배제 하고 싶은데, 결국 적용해야 하는 걸까요 ㅠㅠ
여기 계신 회원님들 중에 혹시 이에 대한 해결방법이나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들어보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