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작 일지
2013.11.13 22:32

히히! 게임개발은 재밌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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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수 1204 추천 수 0 댓글 9
Atachment
첨부 '2'

chiken.gif 


밤.gif




평소때 안쓰던 머리를 쓰려니까 너무 재밌네요!ㅋㅋ





게임 내에 소소한 재미를 줄 예정입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좌지우지 할 수 있다고 해야하나..






밤 같은 경우에는 밟으면 깨지고,

벼에 닿으면 벼가 부서지고,

밥 먹고 있는 사람들에게 닿으면 밥상이 엎어지고

여인네 옆을 지나가면 치마가 들춰지는..그런?



그런데 그냥 닿자마자 이벤트가 일어나기에는 뭔가 임팩트가 없고,

그렇자고, 함정에 닿을때처럼 바운스?를 넣기에는 뭔가 흐름에 방해가 될것도 같고..




헤헤..:) 그래도 재밌는 고민이네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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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9'
  • profile
    펭구니 2013.11.13 22:52
    평화의 치킨을 널리 전파하라!
  • profile
    정이:) 2013.11.13 23:02
    히히! 치킨킨!

    양념치킨이 먹고 싶습니다!
    하지만 저희 집에서는 부모님이 안된다고 해요..ㅠㅠ

    난중에 아무도 없을때가 오면 꼭 시켜먹을테야요!+_+
  • ?
    모쟁 2013.11.13 22:54
    디테일함!
    그리고 밤은 못 보던 거군요 :)
  • profile
    정이:) 2013.11.13 23:01
    하하! 그야 밤은 오늘 만든거니까요!:D

    밤 알맹이가 너무 먹음직스럽게 그려져서 너무 만족합니다!+_+ 히히 ㅋㅋ
  • ?
    Roam 2013.11.14 11:31
    엄.청.나.다
    닿자마자 모션이 발생하기도 뭐하고, 함정처럼 쥔공 움직임을 제약하기도 뭐하면
    쥔공이 칼질이나 몽둥이질같은 건 안하나요?
    칼질이나 몽둥이질 할때 그것에 NPC들에 닿으면 NPC들이 움직이도록 함이 괜찮을 것 같은데
  • profile
    정이:) 2013.11.14 11:44

    어므나..! 그것도 나쁘지 않은데요?! ㅋㅋㅋ

    으음.. 그러면은 적이랑 이벤트랑 구분이 안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러면은 그냥 앞으로 전진하기 보다는, 공격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걸 주로 쓰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헤헤!:) ㅋㅋ 그래도 공격할때 이벤트가 발생하는 것도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_+

    캄사함미당!!+_+

  • ?
    정이:)님 축하합니다.^^ 2013.11.14 11:44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
    정이:)님은 7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 profile
    쌍쌍뱌 2013.11.14 11:31
    소소한 재미 넣는거 좋죠!
    막 뛰어댕기면서 밟는다고 생각하니 뭔가 좋네요(?)
  • profile
    정이:) 2013.11.14 11:46
    흐흐!ㅋㅋ 밟고, 걷어차고, 뛰어당기고, 훔쳐보고 여러가지 할겁니다!+_+ 히히히..!

    게임 내에서는 플레이어가 짱짱맨이니까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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