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는 날 [ 평소 ]
1. 기상
2. 학교에 끌려감
3. 학교에서 쉬는시간에 아이디어 구상
4. 집에 돌아옴 [ 보통 밤 9시 ]
5. 아이디어 적용 [ 9시 ~ 10시 ]
6. 게임
집에 빨리왔을때
1. 게임 스토리 진행의 모순 확인 [ 10분 ]
2. 모순 없애기 / 새로 짜기 작업 [ 1시간 ]
3. 밸런스 조절 / 테스트 [ 30분 ]
4. 게임
학교 안갈때
1. 스토리 & 맵 제작 [ 2시간 ]
2. 테스트 [ 30분 ]
3. 게임
4. 게임
5. 게임
...
이러니까 게임제작 진도가 안나가지.
내가 생각해도 거지같은 삶을 살고있었다고합니다.
게임제작할 시간에 게임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