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victorscripts.wordpress.com/rpg-maker-vx-ace/gameplay-scripts/damage-limit/
출처입니다.
빅터스크립트군요.
설명
VE_BASE_DAMAGE_LIMIT = 9999
직업 제한이 없는경우, 여기에 입력한 숫자만큼 데미지를 제한합니다.
<actor damage limit i: x>
i = 액터 아이디
x = 데미지 한계 값
캐릭터별로 데미지 한계치를 정합니다.
<actor physical limit i: x>
i = 액터 아이디
x = 데미지 한계 값
캐릭터의 물리공격의 한계치를 정합니다.
<actor magical limit i: x>
i = 액터 아이디
x = 데미지 한계 값
캐릭터의 마법공격의 한계치를 정합니다.
데이터 베이스에서 메모에 적는 부분
<damage limit: x>
<physical limit: x>
<magical limit: x>
액터에 직접 적용하는 부분은 사용법을 잘 모르겠네요.
스크립트는 첨부파일에.
x는 한계치
데이터베이스에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