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dropbox.com/s/gykh2e7a246bwla/set2.ex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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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소개]
모델 : RPG XP 만들기
플레이 시간 : 30분에서 ~ 무한(플레이어의 실력에 따라 다름니다)
장르 : 하드코어 어드벤쳐/퀴즈/순발력/컨트롤
난이도 : 하시면 조금 화내실수 있습니다
제작년도 및 기간 : 2013년 대보름 / 3일(제작기간)+1일(테스트기간)
[게임 스토리]
비가 내리는 어느 날 밤, 한명의 소녀가 비와 마주섰다
"오늘 이 비를 그치게 해야되..."
소녀는 한마디만 남긴채 거리를 활보했다.
(이런 느낌 실제로 해보시면 암니다)
[게임 시 주의사항]
화면을 밝게하세요(적당히)
볼륨을 높여주세요(적당히)
이벤트중 방향키 막누르지 말아주세요
정도면 됩니다
[게임 제작자 한마디]
안녕하세요~ 나루가입니다~~
제가 이번 년도 4월 [화이트 나이트 - 하얀 밤]을 아방스에 처음 올리고
이번이 두번째 작품입니다(^^+)
저번에도 그랬지만 개인사정으로 제작기간이 무지 짦습니다.....(4일...)
그래서 이번 작품도 조금 퀄리티가 떨어지는 면모를 보일수 있지만
스토리를 이해하거나 게임을 즐기는 대에는 문제는 없을 겁니다(개인차가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이번작품은 왠지 힘이 많이 들어갔습니다(여러가지로)
저번 작품과 동일로 플레이 시간이 짦아서 금방 클리어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난이도는 꽤있으니 긴장은 기본입니다
다음 작품이 언제나 될지는 저도 모름니다(언제나 기분파)
하지만 다음 작품은 있습니다~~
그럼 그때 다시~
[마지막 한마디]
궁금하신 사항!!!!!! 은 전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 대사 오타는 개인사정으로 수정이 불가능 하오니 댓글로 남겨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 만약 클리어 공략을 알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얘기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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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6] - 게임 난이도에 클리어가 힘드신 분들에게 팁을 드리겠습니다
※ 팁이라고 해도 클리어에 완전공략은 아닙니다
클리어를 쉽게 해주는 일종에 어드바이스입니다
포춘 패러미터 : 게임에 시간은 많습니다 그렇기에 긴장하셔서 패러미터 조작에
실패하시면 안됩니다 느려도 좋으니 천천히 정확하게
눌려주세요 그리고 화면에 몇번 눌렸는지 안나오니까
왠만해서는 외우시거나 A 전부 하시고 쉬었다 S 하고 쉬고
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1 스테이지 : 친구의 문제(맵에서 모자 아이콘)
- 이 스테이지는 문제가 고정으로 나옴니다 그렇기에 문제에 답을 외우시거나
인터넷(조금 반칙!?)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2 스테이지 : 문구점의 게임(맵에서 게임기 아이콘)
- 이 스테이지는 굉장히 조작이 불편합니다 하시면 아시겠지만 방향키를
누르면 너무 빨리 이동(2칸이동)하고 사격(스페이스)도 잘 안먹힙니다
사격버튼은 그냥 가까이 가면 꾹누루고 계시면 되고 이동은 왼쪽이동 시
위나 아래 방향키로 캔슬하셔서 1칸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다른 방향키도 같은 방법으로 캔슬로 1칸이동하시면 조금 편하실 겁니다
로봇 없애는 부분은 조급해 하지 마시고 하나하나 잡으시면 됩니다
나오는 패턴이 똑같기 때문에 나오는 위치를 외우셔서 하시면 더 편하십니다
3 스테이지 : 할아버지의 강아지(맵에서 강아지 아이콘)
- 이 스테이지는 강아지를 추적하실때 강아지를 잡는게 클리어 목적이
아니고 그냥 맵 끝으로 가시면 끝남니다.(놓치셨다고 해도 상관없습니다)
달려드는 아이들은 무척이나 짜증나는대 시간은 많으니 우회하시거나
천천히 피하시면서 가시면 됩니다
4 스테이지 : 아이들의 놀이(맵에서 대화 아이콘)
- 이 스테이지는 무척이나 쉽습니다 그냥 소리를 크게하시고
천천히 하시면 됩니다
라스트 스테이지 : 소녀의 비(맵에서 비 아이콘)
- 이 스테이지는 마지막이라 어렵습니다
패러미터 조작을 한번만 실패하셔도 죽고 적에게 잡혀도 죽고
적에 공격에 맞아도 죽습니다(이런 막장이....)
승리 조건은 패러미터 조작 연속 성공으로 챠지게이지를 전부채우시는 겁니다
- 1 라운드 패턴 : 주인공에게 달려들며 상하좌우로 어둠을 발사, 발사 된 어둠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주인공에게 달려듭니다
팁 : 많은 분들이 무조건 적에게 멀리 떨어질려고 하시는 데
이 라운드에서는 최대한 적에게 붙어야 합니다
공격은 상하좌우로 나가기 때문에 적의 대각선에서 아슬아슬하게
있으시면 공격은 맞지 않습니다 그리고 적에게 붙어있으면
어둠이 달려오는 거리가 닿지않아 맞지도 않습니다
- 2 라운트 패턴 : 주인공에게 달려들며 적 주변에 회오리로 어둠이 소용돌이 칩니다
팁 : 1 라운드랑은 다르게 이번에는 최대한 적에게 멀리 떨어지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으로 벽에 몰리시면 안됩니다!!
- 3 라운트 패턴 : 주인공에게 달려들며 주변으로 어둠을 마구 뿌립니다
어둠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주인공에게 달려듭니다
팁 : 3 라운드 1/2의 응용입니다 어둠은 적의 위쪽으로 대부분이 뿌려집니다
그렇기에 처음에 적을 최대한 위쪽으로 몰아가시고 다음에 어둠이 나올때쯤
아래로 빨리 도망 치시면 어둠을 피하실수 있습니다
피하시면 처음 방법을 반복하시면 됩니다
- 이걸로 팁은 끝입니다
하지만 팁을 아신다고 해도 무지 쉽게 클리어 되지는 않습니다
어디까지나 팁을 알아두시고 하시면 조금 수월하게 클리어 하실수는
있을까 해서 올리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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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1-17 Lamancho 님의 감사한 실황을 보고~~~
안녕하세요 나루가입니다
일단 실황을 해주신것에 크게 감사합니다
많은 칭찬~~감사~~
그리고 저도 보면서 난이도가 참 높다(헬~~ㅋㅋㅋ)란 생각이 갑자기 많이 들었습니다
제가 현재 군복무중이라 게임을 전면 수정하는 것은 현재로써는 무리가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있으면 저도 전역을 하기때문에 그때 전면
set1(하얀 밤) / set2(레인 아웃) 의 버그수정과 난이도 개편 추가 이벤트가 이루어질것입니다
그때까지 참아주세요~~ 제발~~~ ㅜㅜ*
실황 때 중간에 우시는 거보고 저도 깜짝놀랐습니다 (허걱!)
감수성이 풍부하신것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여성분 서포트는 대단했습니다
근성을 발휘하셔서 클리어 하신것도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시작때 부터 하얀밤 2 를 얘기하셨는데 만들고 있습니다
네 만들고는 있습니다 열심히 구상중입니다~~ ㅎㅎ(제작은 미정~~)
현재는 군복무중이면서 다음 작품[set3]을 구상중입니다 아마 12월 달에 또 한작품이 나올겁니다
예고는 하지않겠습니다~~
조금 얘기해드리자면 1 과 2 의 작품의 단점을 보안하고 장점을 가져온 아주 좋은 작품입니다
그럼 그때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