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Window_SkillList < Window_Selectable
alias :tp_n_mp_draw_skill_cost :draw_skill_cost
def draw_skill_cost(rect, skill)
tp_n_mp_draw_skill_cost(rect, skill)
if @actor.skill_tp_cost(skill) > 0 && @actor.skill_mp_cost(skill) > 0
cx = text_size(@actor.skill_tp_cost(skill)).width
change_color(mp_cost_color, enable?(skill))
draw_text(rect.x - cx - 16, rect.y, rect.width, rect.height, @actor.skill_mp_cost(skill), 2)
end
end
end
윗 글에 답변해주신 내용인데요
위 스크립트를 넣으면
MP TP 의 순으로 표시가 되는데
혹시 TP, MP의 순으로 표시되게 고쳐주실수 있나요?
또 TP는 TP의 위치에, MP는 MP의 위치에만 표시되도록..
밑의 16과 2 숫자를 움직여봤는데 숫자가 튀어나가기만해서..
ex)
스킬a가 MP1 TP1
스킬b가 TP1
스킬c가 MP1 을 소비할때,
스킬a TP1 MP1
스킬b TP1
스킬c MP1
이런식으로 가능한지요..
다시 질문합니다!!^^
스크립트 기초를 물어봐서 죄송합니당..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