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격과 마법반사의 VXA 기본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격 : 물리피해에 한하여, 적의 피해를 완전히 무시하고, 즉시 받은 데미지를 대상에게 돌려준다.
마법반사 : 마법피해에 한하여, 적의 피해를 완전히 무시하고, 즉시 받은 데미지를 대상에게 돌려준다.
제가 원하는 방향은.. 적의 피해를 완전히 무시하고 바로 이 부분인데요.
피해를 완전히 무시하는것이 아니라, 데미지의 50% 해당하는 피해만 받고, 원레의 데미지를 대상에게 돌려주는 방식입니다.
즉, 이렇습니다.
슬라임은 용사에게 100 의 데미지를 주었지만, 용사는 50 의 피해만 받고 동시에 슬라임에게 100 의 데미지를 돌려주었다.
위와같은 상황을 만들려면, 스크립트의 어느 부분을 손보면 될까요?
물론.. 손볼 부분은 반격과, 마법반사만 해당합니다.
스스로 찾아보았지만.. 도무지 뭐가 뭔지 모르겠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