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맵의 크기는 30 x 30 입니다.
이 안에는 180개의 이벤트가 랜덤하게 최고속도(속도 6 빈도 6) 으로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렉이 전혀 걸리지 않습니다.
참고로 렉방지 스크립트가 전혀 적용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 상태에서 렉이 어디쯤에서 걸리나 테스트해본 결과,
맵 내에 이벤트가 200개 돌아다닐때 10~20프레임정도 드랍이 생겼습니다.
* 알아낸 것
RGSS 3 은 아주 대단합니다.
지금 이 맵의 크기는 30 x 30 입니다.
이 안에는 180개의 이벤트가 랜덤하게 최고속도(속도 6 빈도 6) 으로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렉이 전혀 걸리지 않습니다.
참고로 렉방지 스크립트가 전혀 적용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 상태에서 렉이 어디쯤에서 걸리나 테스트해본 결과,
맵 내에 이벤트가 200개 돌아다닐때 10~20프레임정도 드랍이 생겼습니다.
* 알아낸 것
RGSS 3 은 아주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