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VXA

치명타(크리티컬) 배율관련 (해결)

by Vincent posted Oct 05,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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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XA 기본 치명타 배율은 정말 간단하게도..


공격력의 3배라는 단순한 공식입니다.



저는 이걸 바꿔보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스크립트 이곳저곳을 뒤적거리다,


  def apply_critical(damage)

    damage * 3

  end


와 같은 부분을 찾아냈습니다.


그런데 저 damage * 3 부분을 바꿔볼려고, 사용자의 LUK 수치를 끌어다 쓸려고하는데,


예를들자면 이런식 damage * (3 + (luk * 0.01)) 인데,


그냥 luk 이라고 하면 안되더군요.. 아마 다른 문법적인 방법이 있는거같은데,


스크립트 지식이 짦아서 도통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해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