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명의 리트리아] 작품의 히로인 모두 셋팅 완료. & 시나리오 작성 진행하면서 바뀐 게 많아요.
-9월 3일 10시 44분에 수정했습니다.-
게임 로고
손수 자작했는데, 한 만든지가 3달쯤? 된 것 같네요.
챕터별 히로인
서장(체험판) : 아래의 히로인 모두.
1장 : 세리스 클로시리아(Seris Closiria)
2장 : 시나 레이미아(Cina Reimia)
3장 : 루이리아 라이티아(Luiria Lightia)
4장 : 미아 코 세이나 카리(Mia co seina Kari)
5장(진) : 리트리아 라이티아(Ritria Lightia)
참고로 나머지 히로인은 H씬이 게임 진행 중 2개씩 있고 오마케편에서 2개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반면 진히로인은 게임 진행중 H씬이 한개 나오고 이후에 2개 회수 가능해요.
진행 방법
서장을 진행하고 본편 분량, 즉 1장으로 넘어가는데 그 장의 히로인에게 선택지에서 호감가는 대사를
해주게 되면 그 히로인 엔딩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상 스포일러를 안당하시려면, 각 장의 선택지를 마지막 선택지를 제외하고 모두 그 히로인에게 호감가는 대사를 선택해서 일명 '히로인의 엔딩으로 가는 마지막 선택지'에서 저장을 해 두시고, 일단 그 히로인 엔딩을 보신 후에 다음 장으로 넘어가는 선택지를 골라주시면 2장으로 넘어가서 스토리를 이어갈 수 있어요.(아예 다 생략하고 난 리트리아(진히로인) 파트만 보겠다!! 하시는 분은 나머지 히로인을 다 제쳐두시고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플레이 타임 60시간은 될지도요(...))
위는 스포일러에요.
세계관에 추가된 사항이에요.
레타족에서도, '계급'의 분리는, 하층이라 불리는 족속들의 충격을 가져왔다.
어느새 레타족의 하층민들은 인간을 괴롭히는 존재로 변화해 버렸다.
귀족은, 이제 더이상 인간들을 도울 수 있는 힘이 되지 않는다.
그리고 초기에 생겨났던 일명 '귀족 레타'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는 대부분
하층민과 귀족이 섞인 학문의 장소에서는 강간, 놀림, 왕따에 시달리고 있었다.
어느날, 빛이 피어난다. 인간 '레이테스 라이티아'와 '루치아 라이티아'사이에서 태어난
인간과 레타족의 혼혈족 아이, '리트리아 라이티아'에서.
그리고 또다시 빛이 비추는 날, 나는 그녀와 만났다. 비록 어두운 날이 들이닥칠지라도,
나는 그녀를 '인외종족관리부'로부터 지켜주기로 결심한다.
+1 어차피 레타와 인간의 혼혈종족에게는 안좋은 점이 하나 더 있는데
이건 메인히로인 죽음플래그로 몰아가는 중요한 플래그라죠. 5장에 떡밥이 회수됩니다.
+2 캐릭터 키가 140cm대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아청법 걸릴 확률은 더더욱 상승.
주인공 '칸테 센티트(Kante Sentit)'의 경우 키가 146.7cm에 37.2kg으로 수정했어요.
리트리아 라이티아의 경우 144.3cm에 36.8kg이에요. 동생삘인 루이리아 라이티아의 경우 145.6cm에 35.2kg인데..
언니보다 동생이 더 키가 큰 이유는 언니가 '인간+레타 혼혈종족'인 덕분이에요.
나머지 캐릭터의 설정의 경우 다음번 글로 써볼게요.
+3 메인 히로인을 파티에 집어넣어 버려서 다른 관계인과 사이가 엄청 나빠집니다. 물론 챕터 1의 히로인은 리트리아가 내는 빛을 보게 되기 때문에 '그냥 쟤는 잡아가지 말자' 식으로 정신이 바껴버려요.
(정확히 말해서 제가 변태라기보다는 어릴수록 순수한 사랑을 할 수 있다라는 것에서 이런 방식을 취하게 된 거지만 이건 단순한 변명)
2. [탈출예감 - 에 스 케 이 프 : 헌 치 - : 미지영역] 관련 안내
이번엔 픽쳐로만 설명을-
탈출예감 2의 게임 아이콘. 루루가씨의 페이스소재인데 이걸 그대로 상업계에 쓸 수 없으니까 새로운 원화가를 모집할 예정이에요. 맞다 생각해보니 한국어로 수정을 안 했네.
(19세 이용가 에요. 리트리아의 경우 H씬으로 인한 선정성인데 반해 이번엔 호러+서스펜스+고어가 덤으로 들어가요.)
언제 나오냐 라고 하면 팀 결성 후라고 말할 수 있는데, 지금은 학업쪽에 작정을 해야되는 시기인지라.
(그건 그렇다치고 왜 19금을 만드냐고요? 재미있는 걸 만들어놨더니 그게 잔인한 것이었다는 얘기가 있네요.
라기보다는 이건 저가 말이 없어서 다른 애들한테 따돌림받을 때 1차 기획을 한 시나리오에요.(?!) 물론 그문제는 해결이 잘 됬으니 넘어가시고.)
성우 캐스팅을 잘해야겠네요. 잔인한 목소리 + 귀여운 목소리 + ??한 목소리 모두 잘 내야하니.
원화는 귀여우면서도 게임에서 나오는 잔인한 장면을 잘 표현해주신다면 가능한데 은근 퀄리티를 중점에 두고 있어서...
'아이레이'의 경우에는 VX라서 해상도 문제를 고칠수있다?라면서 인터프리터가 어쩌고 해서 만져봤는데 안되서 그냥 빡치길래 그만둬버렸네요. 혹시 이거 해결해주실 용자분들 모집.
이상이에요. 그런데 19금이 너무 많이 나온것 같지 않나요(....).
괜찮아요 어차피 서든하는 초딩들도 많은데...(......)
괜찮아요 저도 슬퍼요(.....ㅠ).
다음에 시간되면 들를게요!
+
다음번엔 캐릭터 컨셉트 그림(못그리는 실력이라도..ㅠ)이랑 나머지 캐릭터 설정을 쓸게요.
탈출예감의 경우 캐릭터 이름을 변경중이라 아직 알려드릴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