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놉시스

고1의 공포게임 시놉시스 세번째

by zenos posted Aug 12,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두번째로 썼던게 반응이 없네요 휴 또서봅니다 제발 평가좀여

게임제목

 시나브로:공포의 습격

 

남주인공:김한울: 내성적이지이고 친구가거의없지만, 상냥하고 박학다식하다 .

여주인공:정다이:적극적이며, 활기차고 김한울하고 늘 같이 다니고 남주인 김한울을 짝사랑하고 있다.

그외 인물들

박종수,민예지,정민지,김한수

 

스토리는  예그리나 고등학교에서 수학여행을 간다 그중에는 남주인 김한울 여주인 정다이 그리고 박종수 정민지 김한수가 있었다. 수학여행 첫날 6인1조씩 조를 짜서 야간트래킹을 한다. 그중 한조는 주인공들이 포함 되있는 조가 있었다. 6명은 한 교관에 안내에 따라 야간 트래킹을 하던 도중 산에서 조난을 당한다. 산속을 해매던 도중  산장 저택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그것이 공포의 시작이었다. 일행은 우선 묶기 위해서 건물안으로 들어 간다. 그리고 교관이 묶을곳을 찾겠다며 6명을 입구 앞에 기다리리고 하면서 산장저택을 탐색하러 간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교관이 돌아 오지 않자 걱정되던 일행은 제비뽑기를 하여서 걸린 한사람이

교관을 찾아 오기로 결정한다 그리고 결국 남주인 김한울이 걸리게 된다. 그렇게 해선 김한울은 저택을 탐색하는데 그는 처참하게 죽어이는 교관을 보게된다. 이를 알게된 김한울은 이를 알리려고 다시 친구들이 있는곳으로 돌아오게 된다. 그러나 그곳에는 친구들이 없었고, 설상가상으로 출입구도 굳게 잠겨 있었다. 결국 한울은 친구들을 찾으러 산장저택을 탐색한다. 그리고 시체가 있는방에서 구식 리볼버를 발견한다. 그리고 일기장을 발견 한다. 내용은 이 산장저택은 원래 세계에 알려지지 않은 비밀에 쌓여있는 과학 재단  연구 시설였고, 그곳에서는 몇년간간 외계행성과 잇는 포탈을 개발 하였다는 것이다. 근데 어떤 기계 오작동으로 인해 포탈에 균형이 생기고 외계생명체들이 습격했고 사람들에게 뭔가를 주입하더니 사람이 갑자기 피부가 변이 되어서 좀비로 변이 된다는 것이었다. 좀비는 그냥 죽일수 있지만, 외계생명체는 모든게 불사이기 때문에 이를 제거하는 방법은 제압한 다음 은으로 된 대거로 찔러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대거는 저택 이곳 저곳에 있고, 게다가 한번 사용하면 외계물질에 중화되어 더이상 쓸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대거는 필수로 최대한 많이 가지고 다녀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모험은 시작된다.

 

게임 시스템:

1.줄거리에서 말했듯이 좀비는 그냥 죽일수 있지만, 외계생명체 같은 경우는 공격해서 제압한 다음 은 대거로 찔러야 완전히 죽습니다.

2.적이라고 해서 모두 같은 편은 아니고 적들은 자기 동족이 아니면 서로 공격합니다 이점을 이용해서 괴물들을 손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3.이 게임에선 불안감 수치가 있는데 이것이 높을수록 공격 정확도가 현저히 떨어 집니다. 이것들은 소비아이템인 초콜릿,사탕,과자 같은 소비 아이템으로 줄일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류마다 줄이는 수치가 다릅니다

4.구식 리볼버 이외에도 무기는 권총,샷건,소총,근접무기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근접 무기를 제외한 모든 무기는 사용하면 내구도가 줄어 들어서 수리해야 합니다. 수리는 세이브룸에서 수리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시놉시스를 마칩니다. 평가를 해주시고 부족한점이 있으변 알려주세요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