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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딩에 필요한 혹은 있으면 좋은 요소는?

by 권선생 posted Jul 24,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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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첫 작품이 드디어 완성에 가까워지고 있는 찰나..

엔딩으로 생각해놓은 그림을 표현하기에 제 낙서실력은 터무니없고..

그럼 엔딩일러스트는 필요가 없으려나 하고 생각은 하고 있으나

왠지 아쉽다는 생각이 한가득

그래서 설문을 하나 하려고 합니다.

게임의 엔딩에 필요한, 혹은 있으면 좋은 요소는?!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바를 하염없이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저부터! 

1.정통 RPG의 엔딩에는 시민들에 둘러쌓여 걸어가며 환호를 받음과 동시에 크레딧이 올라가는 장면이 있으면 좋다!(응?) 

Who's 권선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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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선생->명란젓]

약관 23(..ㅠ)세.남. 

완성작 '2개' :)의 초보 제작자

스크립트가 뭐죠? 먹는건가요?우걱우걱!


[완성!된 게임!!!!" StrayFairy_길 잃은 요정"

난이도 중-상코믹 진지RPG!..인가?

드퀘류의 게임을 해보신 분이라면 손쉽게 클리어가능!...?]


[2번째 완성작!!" Pokemon Bronze_비운의 소년" .....똥똥배에 출연했으나...:9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다시피 '포켓몬스터 골드버전'을 패러디한 게임..!

난이도라는 단어 자체가 없..!!!]



언제나 단편게임을 만들까 구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