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시나리오 쓰면서
이전 시나리오는 이미 있는 맵칩과 페이스칩이라는 복터진 요소를 사용해서
[이 대사가 이 얼굴에 어울릴까?]하는 고민은 전혀 안해봤네요...
그런데 새 시나리오를 쓰면서
[내가 이런 인물을 그릴 수 있을까?]
[이런 표정을 구현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떠나질 않더군요...
그래서 조심조심 그려보기로 했습니다;;
[눈오는 밤의 의뢰인]의 주인공 진인데요..현재 시나리오가 '진'이야기 초반까지 진행중이라 대충 이미지가 잡혔네요.
왜이렇게 야리고 있느냐... 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습니다.-_-
사실 이 얼굴을 게임속에서 보려면 '진' 말고 다른 인물로 플레이해야 가능하게 할 생각이거든요.
(1인칭 시점이죠. 자기 얼굴은 자기가 못봅니다)
주인공 진모드 말고 다른 인물의 모드로 진행해야 이 얼굴을 보게끔 할 생각인데
그냥 주인공 얼굴도 볼 수 있게 할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큼큼 그림체 유지하면서 다른 인물들도 그려봐야겠네요...
라지만 내일 출근하려면 자야돼요 -"-;;
내가 과연 얘를 도트찍어서 움직이게 할수있을까;;;
도전해보자..ㅜ.ㅠ;;
(이전 프로필 그림이 맘에 안들어서 진 얼굴이라도 매일 보면서 시나리오를 써보자~ 라는 결심을 한건
안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