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 스샷이 아닙니다. 포토샵으로 만든 컨셉이며 아직 적용 안됬습니다.>
지금 새로 기획중인 HUD 의 컨셉입니다. 게임이 과학 vs 마법이니만큼 과학의 비중이 커지고
그에따른 영향중 하나로, '전투 정보 시스템' 이라는 기술이 등장하며 이것이 HUD 가 된다는 설정이 추가되
HUD 가 기존에 있던 판타지형 HUD 에서 심플하고 깔끔한 모던형으로 바뀝니다. 그뿐만 아니라
'경고레벨' 시스템이 적용되어, 적군에게 얼마나 노출되어있느냐에 따라 경고레벨이 달라지고
이에따라 적군의 행동패턴이 달라진다는 시스템을 기획중입니다. 즉, 적군 인공지능의 향상이죠.
그리고 예전에는 나침반을 사용해 길을 표시했었는데 여전히 길찾기가 좀 어려우니
내비게이션 기능을 강화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