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제작중인 공포게임 "나홀로 어둠속에" 입니다.
저번엔 어떻게 '게임을 진행 시키겠다' 라는 '스샷'과 '시스템'만 약간 보여 드렸었는데..
게임은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스프리음악도 뒤지고 스크립트도 찾고.. 도트도 찍고 바쁘내요 ㄷㄷ
게임내의 어둠 적정수치를 잡아야하는데 이건 베타 테스트 플레이때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내 모니터에센 밝은데 다른 모니터에센 안보여 어두워.". 이런경우가 있어서 적정치를 찾던가
다른방법을 구현하던가 해야겠네요.
몇몇분들이 손전등 시스템이 어떻게 구현될까 하시는데
아직 연구해볼게 몇몇 남았습니다.
몹과 주인공 좌표를 계산해서 손전등이 켜져잇을때
몹이 주인공에게 일얼거리 이상다가오면 데미지 입는 방식은 만들어 졌으나
그 이후의 바데리 시스템이라던지 게이지바 디자인도 해야하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