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안만드니까 동기부여가 안되서 다른것도 다 안하려고드는거같음
글고 두뇌활성이 안됨 아오 ;;;
그래서 시간 간간히 내서 게임은 그래도 만들기로 생각함.
스토리 내용은 지금 천천히 생각해서 짜고있는데 완전히 짜지기 전까지는
맵작업이나 내용 추가작업은 미뤄둘 생각임. 기존에 있는거 보완 최적화 하고
그리고 미완한거 모조리 완성시키는 방향을 생각중.
우선 지금은 메뉴를 포함한 UI 류들을 리뉴얼하고있음.
우선은......예전에 떡밥 뿌린바 있는 아이템 상세정보 표시기능을 리뉴얼하고있음
예전 디자인은 좀 결점이나 버그가 많아서 디자인을 바꾸고 클래스 구조도 바꿔버림.
역시나 떡밥 뿌린바 있는 새로운 아이템창
인벤토리 무게가 최대한도를 초과하는게 유머 (물논, 디버그라서 가능한 일.)
아 정말이 광석도트는 내가찍은거지만 언제봐도 이쁜거가틈 문제는 다른도트가 안찍힌다는거임 히발
참고로 허기시스템 추가되면서 음식들이 대폭추가됨.
문제는 처묵처묵했을때 허기도 오르도록 해야하는데 이걸 커먼이벤트로하면 하나 처묵하는순간 메뉴를 나가버리므로 좀 그렇고
스크립트를 역시나 개조해야할덧 함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이건 아이템 상세정보창. 얼마후면 맨위에서 보여준 그창으로 대체할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