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알피지에서 특정 스킬을 쓰면 턴마다 일정 % 만큼 HP가 계속 소비되도록 만들고 싶은데요.
해당 스킬에 커먼이벤트를 불러오게 하고
그 커먼이벤트에
변수를 최대HP로 대입
또 다른 변수를 HP로 대입
턴당 5%로 하고 싶다면 최대HP의 변수를 나누기 20
HP 빼기 최대HP
이런식으로 하는거 맞나요?
틀리다면 지적 좀 해주시구
이게 전투 중에 턴마다 계속 지속되게 하는 방법은 전혀 모르겠어요.
턴제알피지에서 특정 스킬을 쓰면 턴마다 일정 % 만큼 HP가 계속 소비되도록 만들고 싶은데요.
해당 스킬에 커먼이벤트를 불러오게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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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를 최대HP로 대입
또 다른 변수를 HP로 대입
턴당 5%로 하고 싶다면 최대HP의 변수를 나누기 20
HP 빼기 최대HP
이런식으로 하는거 맞나요?
틀리다면 지적 좀 해주시구
이게 전투 중에 턴마다 계속 지속되게 하는 방법은 전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