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완성판도 몇개 없이 도전만 주구장창 하고 있는 개촙이.
아직 살아있네요.
요즘 액알만들기의 진리를 깨달은지라 거기에 대해 계속 연구하느라고 활동이 좀 뜸하네요.
제작하고 있는게 있긴 한데, 처음에는 가볍게 시작했던 것이 이것저것 붙이려고 하다 보니 스케일이 커져버렸으요..;;
팩맥처럼 생긴 애들이 싸우는 AOS게임을 하나 간단하게 하려고 했던것이 일이 커져서
시스템만큼은 롤을 따라잡을 기셉디다.(물론 한참 멀었지만)
타이틀! 제가 한 것 치고는 멋지게 잘 나왔습니다!(제 도트실력이 좀 늘었나 봅니다~)
전반적인 인터페이스들은 이렇습니다.
이 게임은 방식이 조금 특이한데, 레일의 개념을 넣어 위, 아래 이동을 레일의 이동으로 대체했습니다.
(무슨 말인지 몰라도 되여 ㅋㅎ)
전투에 관한 부분은 60%가 구현이 됬습니다.
공격스킬, 버프스킬이 구현되었고, 이제 디버프, 치유 정도를 구현하면 100%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