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엔진 개발 및 최적화 완료..

by 코르뉴 posted May 08,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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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ixel기반이니 엔진을 만들었다는 말은 좀 과장되긴 했지만

내부 컴포넌트를 제 방식 + Axel 느낌으로 약간 수정했으니 상관 없겠죠...

일단 현재는 갤럭시S2와 옵티머스LTE에서 정상적으로 작동 하네요..

다만 FHD인 제 갤럭시S4에서는 설치가 안되는 버그가 있네요..

다만 apk가 아닌 그냥 리모트 디버그 할때는 정상작동한다는게 또 에러..

 

아래는 어제 밤에 급조한 엔진 테크데모입니다.

다만 업로드한건 AIR기반이 아닌 플래시 기반이므로 최신 플래시(최소9.0)가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타일을 제외한 캐릭터와 음악, 효과음은 개인 저작물이므로 왠만하면 빼내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단순 이동, 터치 조작만 가능한 수준이죠..

왜냐하면 아직 도트찍는 분이 안계시고

일러스트 하는분도 안계시니 ㅠㅠ...

엔진은 만들었는데 규격을 정할 수가 없어요...

 

 

Who's 코르뉴

?

10년차 쯔꾸르시리즈의 아웃사이더.

 제작 완성된 주요 게임들( 2003년 이전 게임들은 현재 자료가 남아있지도 기억도 잘 나지 않아서 생략)

The Knight Part 1 - 창조도시 게임자료실(2003)

The Knight Part 2 - 창조도시 완성작(2003)

The Knight Part 3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4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5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5)

Natural selection(아케이드) - 완성판 배포(2005)

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Azure Moon : limitless addition - 체험판 배포, 완성판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Stokesia(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 (2007)

Stokesia(Azure Moon)  - 개인 보관 중(2008)

Natural selection(3D FPS Type) - 제작 중단 연구용 완성판 배포(2008)

코르뉴의 전설(proto type) - 체험판 배포, 개인 보관 중(2009)

 

Arcadia - 개인 제작, 테스팅 까지만 완료(2011)

TowerDefence - 개인 제작, 타워 디펜스 카페등에 알파버전까지만 수록(2011)

Avengers - 개인 제작, 일리히트 엔진 + Bullet엔진 사용, 알파 버전까지만 배포(2011)

 

연구과제

-Java 1.6

-mysql, php, flash 연동 웹게임

-Unity Engine with Flash

-Flixel Engine with Flash 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