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현황이라고 하기도 뭐한게.
이 Triangle 에는 '정신도' 라는 시스템이 존재하는데, 물론 그건 변수로...//(변수 수치 증감에 따른 효과)
정신도가 일정 이하(해당변수가 일정 이하)로 내려갔을때의 효과는 적용이 되는데
올라갔을 때 그 효과가 꺼지지가 않네요 뭘 어떻게해도 아하하하하
그래서 사실상 그거 고칠려고 심혈을 기울리는 중입니다.
이벤트고 뭐고....에라이.......
크흠. 초반부터 이야기가 다른길로 셌군요.
일단 계획하고 있는 엔딩은 총 6개이며, 엔딩 6개가 모두 같은 메세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아, 하나만 뺴구요.
( 주인공 바로위의 검은부분은 맵 배치가 잘못된 게 아니라 뚫린곳....)
이번 게시글에서는 일단 노멀엔딩에 관한 이야기를 좀 하겠습니다.
...를 하기전에 일단 엔딩의 종류는
White Lily(해피)
Yellow Lily(노멀)
Red Lily(배드)
Sunflower(히든-노멀)
Wrong Revenge(히든-배드)
Reverse(히든-극배드 진엔딩)
이렇게 나뉘어집니다.
Wrong Revenge 엔딩 뺴고는 모두 동일한 메세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Yellow Lily 엔딩에 관한 이야기를 하도록 하죠.
뜬금없이 저 사진을 왜올렸느냐.
저것은 노멀엔딩이 어떻게 달라지냐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노멀엔딩이라고, 똑같은게 아닙니다. 주인공이 어떤 상황에서 어떤 행동을 취했는가, 에 따라서
노멀엔딩의 내용은 조금씩 틀려지게 됩니다.
그러니까, 엔딩은 하나지만 내용은 조금씩 틀려진다는 것이지요.
Yellow Lily 이외의 다른 엔딩은 단 하나의 내용만을 담고있습니다만, 노멀은 주인공, 여러분의 행동에 따라서
조금씩 내용이 달라진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그걸 보는 재미도 나름 쏠쏠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만....역시 혹평은 많겠지요...
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