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일지

게임을 많이 해본 사람이 잘 만들게 마련이군요

by sudoxe posted Apr 25,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영원한 비탄]제작자 sudoxe입니다.


움..... 초반 잡몹때문에 제 게임을 하다가 그만두시는 분이 계셔서

오늘밤 잡몹 체력등을 10분의 1정도로 수정해 버렸습니다. 전투의 어려움을 대폭 개선.



사실 전투가 몇 번 되지 않는 게임이고, 

전투(레벨업)로 엔딩 분기가 갈라지는 게임이라 그렇게 초반부터 약간 어려운 몹들이

나오게 했던 것이고, 또 알만툴 게임을 많이 해보지 않은 제 입장에서는

기본 전투에서 힐링 해가며 애간장을 빡빡써가면서 게임하는게 재미있어서

그렇게 했던것인데


알만툴 게임 많이 해보신 분들께는... 뭔 잡몹이 이리쎄냐 이런 인상이었나 봅니다.


역시 게임을 공개하기를 잘했어요..



완성작에 칼을 대는 심정이;; 가슴아프긴 한데요



어차피 영문판 제작을 들어가기로(!!) 했기 때문에

칼을 댔습니다;


예..그렇습니다... 글로벌 프로젝트가 정말 시작됐습니다.

번역자분을 구했고 [영원한 비탄] 대사들을 영어로 번역하고 스크립트도 다시 다 영어로 되돌려서

영문판으로 배포해볼 생각입니다.


이미 완성된 게임을 다시 다 영어로 바꾸는 건 어려운 일일테지만

대사 부분을 번역해주실 분을 구했기 때문에...

(제가 해도 되긴 되는데 게임 내용상 문화적인 문제로 제가 번역하는건 거의 불가능이더군요...)



영문판 Eternal Lamentation!


만약 번역성공하면 여기 공개해도 될까요?

똑같은 게임을 언어만 바꿔서 공개한다고 한소리 들을 것 같은데...;;;

Who's sudoxe

profile


<눈오는 밤의 의뢰인>잠시 연기


<진의 일기장> 

월드맵 완성, 

튜토리얼 완성, 

프롤로그 완성,

메인스트림 기획 중...


L O A D I N 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