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바빠서 게임제작은 거의 그만둔 상태였습니다 ㅎㅎ..
그저께부터 조금 시간이 나서 한번 조금 손봤는데요.
오랜만에 떡밥이나 뿌릴려고 마지막 떡밥이후로 바뀐 변경점을 조금 올리겠습니다. ^^
선택지의 길이제한을 늘리는 스크립트를 어제 구해 적용시켜보았습니다.
현재 챕터 1부분의 대사들을 대거 변경중에 있는데요. 선택지의 길이 제한이 사라졌다보니 대사들이 한결
자연스러워졌습니다 ^^ [주인공의 말이 모두 선택지로 이루어지다보니 고민이 많았는데 한건 해결됬네요 ^^]
디버프 인터페이스를 완성했습니다. 디버프를 받으면 스킬창에 디버프의 설명이 뜨고
게임 화면에는 화면 위의 우측처럼 디버프 마크와 남은 시간이 뜨게 됩니다.
디버프중 같은 디버프를 맞으면 남은 시간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고 다른 디버프를 맞으면
디버프 마크가 옆에 같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디버프의 남은 시간이 5초이내가 됐을땐 마크가 흐릿해집니다.
메뉴의 형식도 간편하게 만들어봤습니다.
esc를 누르면 화면 위에서 저런모양의 픽쳐가 스크롤해서 내려오게 되구요.
해당 숫자키를 누르면 해당 창으로 이동됩니다.
[메뉴를 내린채로도 이동이나 스킬을 제외한 일반공격 전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