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간 / 계절 시스템
제곧내
시간이 흘러가면서 아침점심 저녁이 바뀌고
일 / 월 계산해서 계절이 바뀌면 맵의 분위기가 바뀜
=> 현실성 + 게임플레이 변수 ↑↑↑↑↑
=> 예전에 한번 만들었었다가 포기했는데 다시 도전해볼생각
2. 채집 시스템
제곧내2
돌아다니다가 특정 지형에선 지형태그만 놓아주면 자동으로
해당 자원을 채집할수가 있음
or
광산같은곳에 가서 광석을 채취하고 그것을 제련해
장비의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건 어느정도 구현이 이미 되있음
3. 아이템조합
재료들을 섞어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음
=>구현은 되었으니 레시피만 만들면됨
4. 소환스킬
제곧내
=>일부 구현은 됬는데 XAS 에서 팀을 가르는걸 어찌 만들지가 심히 문제이다
5. 각성스킬 / 분노스킬
제곧내
페이브가 분노게이지 만땅되면 각성 해서 으엉 퐈이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하는건데 문제는 이걸 어찌구현할지 허떻게할지 ....슈벌
글고 필살기는 존나 줄줄싸게 화려해야하는게 그거 모션넣을거 생각하자니 토가 절로 나온...다<우웨에에에에에엑
=> 아직 답이 없다
답없는 메페
++ 이건 어디까지나 계획이다. 중간에 내가 귀찮으면 안해버리고 마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