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만 기본 "액터에게 다가감" 명령어가 너무 심각할정도로 멍청해서 길찾기 스크립트를 개발하고있는데
생각보다 어려워서 엔터브레인한테 엿먹는다는 기분이.... ㄱ-;
다른사람이 만든 길찾기 스크립트를 갖고는 있는데 이건 좀 복잡하고 렉도있고
방식이 제게임에 안맞아서 못써먹는중.
그리고 엔터브레인 이 양반들이 얼마나 엿을 빨았는지
이동루트 > 커스텀의 "액터에게 다가감" 과 이동루트 > 근접을 써보면 좀 다르다는게 알수있는데
이동루트 > 근접 부분에 해당하는 스크립트를 까보면 "액터에게 다가감" 과 "랜덤이동" 이 조합되있습니다.
이게 무슨뜻이냐면...
길이 막혀있으면 우회하는걸 짜기 힘드니까 그냥 랜돔이동 시키다보면 빠져나오겠지..
라고 생각하고 코딩을 한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