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치.
원래는 능력치 스킬인 마력방어막, 차지, 점멸 같은것도 스킬의 한 부류로 취급되었지만
스킬이랑 구동시키는 방법이라던가 이런데 완전히 다른것들이 있는 탓에 스킬에서 제외시키고
아예 따로 능력치라는 이름으로 빼버렸음.
능력치는 크게
Protect - 방어력 향상 / 저항력 향상
Power - 공격력 향상 및 육탄전 / 이동 능력 향상
Recover - 회복력 향상 / 신체적 능력 한계 증가
로 나뉘어져 있음.
우선 Protect 능력중 실현된건 예전에도 소개한 바 있는 마력방어막.
그리고 이 마력방어막을 기초로 한 방어막 강화형태 또는 변이형태, 그리고 방어막 강화용 패시브 스킬들이 생길 예정임.
Power 의 경우 지금 실현된건 차지. 예전에는 메탈페이블에서의 차지는 대쉬를 대체하는 개념이었지만
이번에 능력치가 생기면서 대쉬가 생기고, 차지는 초반부에서 생기며 대쉬가 기본능력으로 채택.
Recover는 아직 구상된것이 하나도 없지만 우선 생각으로는 자동 회복을 주인공의 기본 능력으로 할 생각.
자...이제 할게 하나또 늘었구만;;
시험끝나고 열라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