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by 코르뉴 posted Nov 0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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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 add_eexp(type)
    @eexp[type] += 1
    ls_id = EEXP[type][3][@eexp[type]]
    learn_skill(ls_id) if !ls_id.nil?
  end

 

요거랑

class Scene_Battle < Scene_Base
  include Extra_exp
  alias eexp_display_added_states display_added_states
  def display_added_states(target, obj = nil)
    eexp_display_added_states(target,obj)
    eexp_absorb if !$free_eexp.nil?
  end

  def eexp_absorb
    mt = []
    for a in $game_party.members
      mt.push(a) if a.mtype_exp == $free_eexp
    end
      m = $game_party.members[rand($game_party.members.size)]
    $game_actors[m.id].add_eexp($free_eexp)
    $free_eexp = nil
  end
end

 

짐 요부분에서요

 

그 게임안에 이벤트 스크립트로

어떻게 임의의 $free_eexp = n 을정해서

    

  m = $game_party.members[rand($game_party.members.size)]
    $game_actors[m.id].add_eexp[($free_eexp)
    $free_eexp = nil

요것처럼 더해줄 수 있나요?

 

 

 

 

추가내용입니다.

class Game_Enemy < Game_Battler
  include Extra_exp

  alias colapsed_eexp perform_collapse
  def perform_collapse
    colapsed_exep
    if $game_temp.in_battle and dead?
      $free_eexp = eexp_type?(enemy)
    end
  end

 

def eexp_type?(enemy)
    ptype = []; rtype = []   
    for rank in -100..200
      for el_id in 0...$data_system.elements.size
        ptype.push(el_id) if rank == element_rate(el_id)
      end
      if !ptype.empty?
        for sp_i in 0...EEXP.size
          for pt in ptype
            rtype.push(sp_i) if pt == EEXP[sp_i][1]
          end
        end
        type = rtype[rand(rtype.size)]
        if !type.nil?
          return type
          break
        end
      elsif ptype.size == $data_system.elements.size
        return Eexpless ? nil : 0
      end     
    end
    return nil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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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차 쯔꾸르시리즈의 아웃사이더.

 제작 완성된 주요 게임들( 2003년 이전 게임들은 현재 자료가 남아있지도 기억도 잘 나지 않아서 생략)

The Knight Part 1 - 창조도시 게임자료실(2003)

The Knight Part 2 - 창조도시 완성작(2003)

The Knight Part 3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4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5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5)

Natural selection(아케이드) - 완성판 배포(2005)

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Azure Moon : limitless addition - 체험판 배포, 완성판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Stokesia(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 (2007)

Stokesia(Azure Moon)  - 개인 보관 중(2008)

Natural selection(3D FPS Type) - 제작 중단 연구용 완성판 배포(2008)

코르뉴의 전설(proto type) - 체험판 배포, 개인 보관 중(2009)

 

Arcadia - 개인 제작, 테스팅 까지만 완료(2011)

TowerDefence - 개인 제작, 타워 디펜스 카페등에 알파버전까지만 수록(2011)

Avengers - 개인 제작, 일리히트 엔진 + Bullet엔진 사용, 알파 버전까지만 배포(2011)

 

연구과제

-Java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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