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def add_eexp(type)
    @eexp[type] += 1
    ls_id = EEXP[type][3][@eexp[type]]
    learn_skill(ls_id) if !ls_id.nil?
  end

 

요거랑

class Scene_Battle < Scene_Base
  include Extra_exp
  alias eexp_display_added_states display_added_states
  def display_added_states(target, obj = nil)
    eexp_display_added_states(target,obj)
    eexp_absorb if !$free_eexp.nil?
  end

  def eexp_absorb
    mt = []
    for a in $game_party.members
      mt.push(a) if a.mtype_exp == $free_eexp
    end
      m = $game_party.members[rand($game_party.members.size)]
    $game_actors[m.id].add_eexp($free_eexp)
    $free_eexp = nil
  end
end

 

짐 요부분에서요

 

그 게임안에 이벤트 스크립트로

어떻게 임의의 $free_eexp = n 을정해서

    

  m = $game_party.members[rand($game_party.members.size)]
    $game_actors[m.id].add_eexp[($free_eexp)
    $free_eexp = nil

요것처럼 더해줄 수 있나요?

 

 

 

 

추가내용입니다.

class Game_Enemy < Game_Battler
  include Extra_exp

  alias colapsed_eexp perform_collapse
  def perform_collapse
    colapsed_exep
    if $game_temp.in_battle and dead?
      $free_eexp = eexp_type?(enemy)
    end
  end

 

def eexp_type?(enemy)
    ptype = []; rtype = []   
    for rank in -100..200
      for el_id in 0...$data_system.elements.size
        ptype.push(el_id) if rank == element_rate(el_id)
      end
      if !ptype.empty?
        for sp_i in 0...EEXP.size
          for pt in ptype
            rtype.push(sp_i) if pt == EEXP[sp_i][1]
          end
        end
        type = rtype[rand(rtype.size)]
        if !type.nil?
          return type
          break
        end
      elsif ptype.size == $data_system.elements.size
        return Eexpless ? nil : 0
      end     
    end
    return nil
  end 
end

TAG •

Who's 코르뉴

?

10년차 쯔꾸르시리즈의 아웃사이더.

 제작 완성된 주요 게임들( 2003년 이전 게임들은 현재 자료가 남아있지도 기억도 잘 나지 않아서 생략)

The Knight Part 1 - 창조도시 게임자료실(2003)

The Knight Part 2 - 창조도시 완성작(2003)

The Knight Part 3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4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5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5)

Natural selection(아케이드) - 완성판 배포(2005)

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Azure Moon : limitless addition - 체험판 배포, 완성판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Stokesia(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 (2007)

Stokesia(Azure Moon)  - 개인 보관 중(2008)

Natural selection(3D FPS Type) - 제작 중단 연구용 완성판 배포(2008)

코르뉴의 전설(proto type) - 체험판 배포, 개인 보관 중(2009)

 

Arcadia - 개인 제작, 테스팅 까지만 완료(2011)

TowerDefence - 개인 제작, 타워 디펜스 카페등에 알파버전까지만 수록(2011)

Avengers - 개인 제작, 일리히트 엔진 + Bullet엔진 사용, 알파 버전까지만 배포(2011)

 

연구과제

-Java 1.6

-mysql, php, flash 연동 웹게임

-Unity Engine with Flash

-Flixel Engine with Flash Builder

Comment '1'
  • ?
    코르뉴 2009.11.02 18:11

    $가 뭘 어떻게하는진 몰라도

    $free_eexp = eexp_type?(1)
    k = $game_party.members.size
    chosen = $game_party.members[rand(k)]
    $game_actors[chosen.id].add_eexp_piece($free_eexp)
    $free_eexp = nil

    요렇게 했는데 안되더군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17 file 완폐남™ 2012.07.17 41184
잡담 으엉으엉... 졸..졸업이다~@#@@ ㅠㅠ 5 『★Browneyedgirls』 2010.02.10 667
잡담 요게 플탐 2시간 이상분량,, 2 코르뉴 2009.11.06 727
잡담 VX 그냥 기본 ATB없어서 만들었음 2 코르뉴 2009.11.05 800
잡담 라이네크님. 1 코르뉴 2009.11.04 736
잡담 원본입니다. 1 코르뉴 2009.11.03 697
질문~!!! 1 코르뉴 2009.11.02 772
잡담 온라인 개발방향 변경 =ㅅ= 효과음 2009.11.02 1318
잡담 1 코르뉴 2009.11.01 744
잡담 럭 시스템 완성!!!! 코르뉴 2009.11.01 804
잡담 오류가 나는 부분입니다 , 몹 드랍, luck. 코르뉴 2009.11.01 775
잡담 이것은 루즈한 월드맵입니다. 1 코르뉴 2009.10.31 1073
잡담 이것이 바로 루즈한 맵배치입니다. 1 코르뉴 2009.10.31 1079
잡담 맛보기 스샷 입니다. 4 코르뉴 2009.10.30 1218
잡담 IS THIS FARMMM? 3 코르뉴 2009.10.28 1318
잡담 이번엔 폭포랄까... 2 코르뉴 2009.10.26 950
잡담 개구락지 1 코르뉴 2009.10.25 855
잡담 환경설정도 완성. 파죽지세. 3 Evangelista 2009.09.20 1092
잡담 배틀메시지 제어때매 골좀 쳤음 ㅡ.ㅡ 4 Evangelista 2009.09.20 1048
잡담 져때씀 ㅡ.ㅡ; 2 Evangelista 2009.09.12 1097
잡담 몬스터도감 인터페이스 완성했습니다. 3 Evangelista 2009.09.10 1323
목록
계속 검색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