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잡담
2009.11.01 18:20

조회 수 744 추천 수 0 댓글 1

def refresh
    return if @equip_type < 0

    if @caption_cache == nil
      create_cache
    else
      self.contents.clear
      self.contents.blt(0, 0, @caption_cache, @caption_cache.rect)
    end
    draw_item_name(@actor.equips[@equip_type], 0, 0)
    draw_item_name(@new_item, 24, WLH)
    KGC::ExtendedEquipScene::EQUIP_PARAMS.each_with_index { |param, i|
      draw_parameter(0, WLH * (i + 2), param)
    }
  end

TAG •

Who's 코르뉴

?

10년차 쯔꾸르시리즈의 아웃사이더.

 제작 완성된 주요 게임들( 2003년 이전 게임들은 현재 자료가 남아있지도 기억도 잘 나지 않아서 생략)

The Knight Part 1 - 창조도시 게임자료실(2003)

The Knight Part 2 - 창조도시 완성작(2003)

The Knight Part 3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4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5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5)

Natural selection(아케이드) - 완성판 배포(2005)

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Azure Moon : limitless addition - 체험판 배포, 완성판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Stokesia(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 (2007)

Stokesia(Azure Moon)  - 개인 보관 중(2008)

Natural selection(3D FPS Type) - 제작 중단 연구용 완성판 배포(2008)

코르뉴의 전설(proto type) - 체험판 배포, 개인 보관 중(2009)

 

Arcadia - 개인 제작, 테스팅 까지만 완료(2011)

TowerDefence - 개인 제작, 타워 디펜스 카페등에 알파버전까지만 수록(2011)

Avengers - 개인 제작, 일리히트 엔진 + Bullet엔진 사용, 알파 버전까지만 배포(2011)

 

연구과제

-Java 1.6

-mysql, php, flash 연동 웹게임

-Unity Engine with Flash

-Flixel Engine with Flash Builder

Comment '1'
  • ?
    Evangelista 2009.11.01 18:23

        KGC::ExtendedEquipScene::EQUIP_PARAMS.each_with_index { |param, i|
          if i > 3
            draw_parameter(0, WLH * (i + 3), param)
          else
            draw_parameter(0, WLH * (i + 2), param)
          end
        }

     


     


  1.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목록
계속 검색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