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Extra Form


  #--------------------------------------------------------------------------
  # ● 속성 수정치의 취득
  #     element_id : 속성 ID
  #--------------------------------------------------------------------------
  def element_rate(element_id)
    rank = enemy.element_ranks[element_id]
    result = [0,200,150,100,50,0,-100][rank]
    for state in states
      result /= 2 if state.element_set.include?(element_id)
    end
    return result
  end
  #--------------------------------------------------------------------------
  # ● 스테이트의 부가 성공율의 취득
  #     state_id : 스테이트 ID
  #--------------------------------------------------------------------------
  def state_probability(state_id)
    if $data_states[state_id].nonresistance
      return 100
    else
      rank = enemy.state_ranks[state_id]
      return [0,100,80,60,40,20,0][rank]
    end
  end

 

 

 

위 내용은 Game_enemy의 120줄 default 내용입니다.

 

표시한내용의 값을 변경하면 어떻게 변하는지 궁금합니다!!

 

 

Who's 반내림

?

음슴

Comment '2'
  • ?
    페렐 2013.07.17 03:18
    아마 해당 속성에 대항하거나 취약해지는 정도가 조절될거라고 생각됩니다.
  • ?
    이클립스 2013.07.18 22:19
    속성의 수치는.. ABCDEF 에 대응하는 데미지 비례 수치를 나타내고(두번째부터 순서대로 대응됩니다.) 스테이트의 수치는 그 상태에 걸릴 확률을 나타내는 수치입니다.

    예를들어 지금 상태에서는 속성 1에 A라면 200프로의 데미지를 받고 E일떄는 대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이 수치를 바꿔서 200>300으로 바꾼다면 300프로 즉 기본 수치의 3배의 데미지를 입도록 설정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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