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데미지 값을 개조? : KGC_DamageAlter8.24.txt

[죄송하지만 저도 잘모르겠습니다 ㅠ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주석부분만 복사해서 올렸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    ◆ 데미지값개조 - KGC_DamageAlter ◆
#_/    ◇ Last update : 2006/08/24 ◇
#_/----------------------------------------------------------------------------
#_/  데미지값을 개조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커스터마이즈 항목 ★
#==============================================================================

module KGC
  # ◆데미지값?상
  #  "Graphics/Pictures/" 로부터?봐?.?종이 생략가능.
  DA_IMG_DAMAGE   = "Damage01"
  # ◆회복?값?상
  DA_IMG_RECOVER  = "Damage02"
  # ◆미스?상
  DA_IMG_MISS     = "Miss"
  # ◆위기?상
  DA_IMG_CRITICAL = "Critical"

  # ◆자리수 간격
  #  각 형의?값의 묘?간격을 지정.
  DA_DIGIT_MARGIN = -8

  # ◆연출 타입
  #  0..디폴트  1..슬라이드  2..즈?무
  DA_DIRECT_TYPE = 2

  # ==== 이하는,?값?미스 이외의 표시에 사용 ====
  # ◆데미지 표시 폰트
  DA_FONT_NAME = "Times New Roman"
  # ◆데미지 표시 사이즈
  DA_FONT_SIZE = 40
  # ◆데미지 표시보?루도
  DA_FONT_BOLD = true
  # ◆데미지 표시 이탤릭
  DA_FONT_ITALIC = false
end

#★☆★☆★☆★☆★☆★☆★☆★☆★☆★☆★☆★☆★☆★☆★☆★☆★☆★☆★☆★

Comment '1'
  • ?
    DualLove 2011.12.22 14:24

    데미지표시시 숫자의 그래픽을 변경해주는스크립트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202
9 게임화면의 해상도를 변경하는 스크립트 6 제로스S2 2009.08.06 3334
8 이동 및 탈것 [■ Game_Player] 8방향이동 스크립트 13 file - 하늘 - 2009.08.06 3087
7 상태/속성 [■ Window_ShopStatus] 상점에서 캐릭터의 상세정보를 보여주는 스크립트 15 file 제로스S2 2009.08.06 2815
6 저장 [ AutoSave ]오토세이브, 뜻 그대로 자동저장스크립트 17 file 제로스S2 2009.08.06 3699
5 HUD [맵이동시 맵이름을 표시] 심플한 디자인 36 file 제로스S2 2009.08.05 5004
4 [ 무기 & 방어구 레벨제한 스크립트 ]엄청유용! ㅎ 24 file 제로스S2 2009.08.05 3558
3 HUD 머리위에 직업명을 표시해줍니다... 9 file 제로스S2 2009.08.03 2466
» 기타 [◆ 안 됨?지?값개조 - KGC_DamageAlter ◆]데미지값을 개조[ 해석하지못함 ㅠㅠ;;] 1 file 제로스S2 2009.08.02 1757
1 그래픽 [AWS- Advanced Weather System] 이름그대로 강화된 날씨시스템. 11 file 제로스S2 2009.08.02 3993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