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배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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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배치를 끝내고 테스트 도중 빛 효과에 욕심이 나더군요.

그래서 포토샵으로 여러가지를 만져 보았어요.


Parallax Mapping 을 쓰지는 않았습니다. 

맵사이즈 맞춰놓고 배경으로 깔아 놓으니까 굳이 쓸 필요는 없어지더라구요.


단.. 타일의 통행설정이 좀 힘드네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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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까모카모 2015.06.09 21:50
    으아아아아아... 멋집니다... 종교는 특별히 없지만 저런 성당이라면 구경이라도 가보고 싶군요: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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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iman 2015.06.09 22:31
    저도 불교랍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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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찬잎 2015.06.18 17:55
    반전ㅎㅎ
  • ?
    zx5024 2015.06.18 03:39
    정말 멋있긴한데 현실성을 조금 생각한다면 밑에 스테인드글라스가 좀 안맞네요 ㅋㅋ 빛이 있어야 색깔이나는 창문이라..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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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달콤TV 2015.06.18 20:13

    어라? 2년전에 실황했던 엘렌이야기 같은데.. 맞나요!?
    우와! 다시 제작 하시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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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둥번들 2015.06.18 21:11
    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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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iman 2015.06.19 19:35

    zx5024님 // 네.그것은!! 유리 뒤에 스포트라이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ㅈㅅ
    원래는 벽 옆면에 배치하려 했지만 제작툴 특성상 보여주고자 하는 구도가 나오질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편의성을 강조하고자 앞면에 배치하여 눈에 띄게 만들다 보니 저렇게 됐지요.
    사실 저건 게임진행을 위한 이벤트용 이예요 ㅎ..캐릭터도 배경에 관계없이 눈에 확 띄거든요.

    달콤TV님 //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안 개인 사정으로 반세월 동안 손을 못대다가 지금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겨울까지 완성한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기다려주신 분들에게는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눈에 불을 켜고 만들고 있으니 완성되면 다시 한번 플레이 부탁드립니다!

    천둥번들님 // 칭찬말씀?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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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꼬닭 2015.07.11 03:21
    와 그냥뭐랄까 그냥 아주그냥 와 그냥 아주 와 너무 너무너무 아주 very 환상적이에요 비결이뭔가요 특히 저 명암처리와 빛이 부드럽게
    흘러들어오는것이 신선의 수염같이 부드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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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iman 2015.07.14 00:30
    신선의 수염이라니, 감격적인 칭찬 말씀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ㅎ.. 감사해요
    맵핑도중에 뭔가 식상한 느낌이 들어서 캡쳐로 뜬 다음 그래픽 툴로 옮겨서 만져봤답니다.
    배치상 불안한 구조가 나올까 싶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만족해주시는 분들의 말씀을 들어보면
    '다행이다. 망하진 않았구나 ' 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이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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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꼬닭 2015.07.14 01:07
    와 대단하십니다.
  • ?
    gofka0425 2016.06.05 16:22
    나도 빛효과를 내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님의 실력이 부럽네요!ㅠㅠ
  • ?
    꽁초두개 2019.03.12 13:34
    실례가 안된다면 이작품 제 게임에 사용 해도 될까요?

  1. 로봇 공장 맵배치 - Fate Forbidden Fruit

  2. 처음 만든 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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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제작중인 무한장르 '무제' 필레아 영지의 상점 두개 'ㅅ';;

  5. [gif 주의]작은 여관

  6. 성당입니다.

  7. 처음으로 맵 만들어봤어요 어떤가요?

  8. 산들바람 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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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성당 1층/2층 (4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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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작은 집 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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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 마을 위쪽 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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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원경형태의 맵배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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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 처음 찍어본 인트로에서 쓰일 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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