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배치 평가

대저택.png


막 만들다가 믄득 생각해보니, 

처음 볼때 풍경 감상하지 그 다음 부터는 귀찮게 맵만 길어져서 피곤함을 주는게 아닌가 걱정 되네요.

입구에서도 뭔가 듣고 할 수 있는 것을 던져줘야 겠다 싶긴 한데.. 마땅한게 없어서 요 며칠째 고민만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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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nLew 2015.02.08 18:14
    저택이 생긴거랑 앞의 정원? 같은것이 제 취향에는 멋있네요.
    근데 사진상으로는 이 넓은 공간이 저택의 위엄을 살리는데,
    정작 인게임에서는 이 넓은공간이 잉여처럼 될것같기도 하네요.

    알만툴의 작은 화면에서는 저 웅장함이 다 보이지 않으니까요.
  • ?
    SioriS 2015.02.11 12:19
    음 이벤트로 이동시켜주는 npc를 만들면 좋을것 같네요
    대해원과 와다노하라에 나오는 바다와 지상을 오가는 그 물고기처럼,

  1. 로봇 공장 맵배치 - Fate Forbidden Fruit

  2. 처음 만든 맵

  3. 현재 제작중인 <소드 오브 더 월드>(뭐 만들다 접을것 같지만) 시작지점 방 평가 부탁드립니다.

  4. 제작중인 무한장르 '무제' 필레아 영지의 상점 두개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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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성당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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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산들바람 마을

  9. 귀족 대저택.

  10. 성당 1층/2층 (49*45)

  11. 저택

  12. 호텔 2층

  13. 작은 집 안

  14. 학교

  15. 마을 위쪽 숲

  16. 촌장의 집

  17. 원경형태의 맵배치입니다.

  18. 눈덮인 언덕

  19. 조용한 맵배치게시판에 N을 달아보겠습니다

  20. 처음 찍어본 인트로에서 쓰일 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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