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제가 마법사 학교 내용으로 "셔펄스 대륙"이라는 게임을 만듭니다. (허허;; 오랜만에 해서)

 

근데 마법사 하면 MP가 중요하신 걸 잘 아실 겁니다.

 

MP가 너무 수치적으로 하면 번거러워서 (어지러워서)

 

이렇게 하려고 하는데요.

 

MP가 3,5 (20이면 필살타) 이런 식의 스킬로 사용하며,

전투 턴이 지날 때마다 획득합니다.

그리고 포션은 2이나 4,5정도 채워주며,

퀘스트를 마나를 추가로 얻는(?)그런식으로 하려고 하는데,

 

(효율적일까요?)

Comment '1'
  • ?
    용호작무 2009.11.16 15:37

    네, 괜찮을 겁니다 ㅇㅅㅇ. xp 시라면 단순하게 hp와 mp의 이름을 바꾸어준뒤, 매 스킬마다 mp 소모대신 hp 소모로 해주신다던지...

     

    하면 더 쉬울지도 +ㅁ+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게임 기획 튜토리얼 15 습작 2012.09.04 18732
공지 공지 시나리오 집필 프로그램 소개 4 file 습작 2012.07.04 29474
공지 공지 스토리 작법 정보 모음 습작 2012.06.26 17029
공지 공지 게임 시나리오란? 12 file 습작 2012.05.06 19530
공지 공지 게임 기획 4 file 습작 2012.05.06 17529
» 아이디어 이 전투 방식이 효율 적일까요? 1 Circle Mark 2009.11.15 3121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