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터 도트 빼고는 다 완성되었습니다.

이름 옆 사람 모양 아이콘에 칼이 있으면 배틀멤버, 찻잔이 있으면 대기멤버라는 뜻이며

붉은 보석이 있으면 전열, 푸른 보석이 있으면 후열에 위치한다는 뜻입니다.

 

원래는 KGC 다인수파티 스크립트 자체 내장 씬을 사용해 변경했던 배틀멤버 및 대기멤버 위치변경을

편성메뉴상에서 직접 행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위 스샷은 멤버위치변경을 실행한 직후.

 

기본적으로 서로 위치를 바꿀 두 캐릭터를 선택하는 프로세스지만 한 캐릭터를 연속선택시

현재 배틀멤버에 포함되어 있다면 대기멤버로, 대기멤버라면 배틀멤버에 포함시킵니다.

물론 배틀멤버가 5인이 다 차있다면 추가는 불가능합니다.

 

우선 첫번째 캐릭터로 배틀멤버인 노아를 선택하고 나서

 

아랫줄에 있던 대기멤버 하인리히와 교체했습니다.

이런 경우 곧바로 하인리히는 배틀멤버가 되며 노아는 대기멤버로 전환됩니다.

 

두 번 선택해서 배틀멤버이던 클로테를 대기멤버로 전환시킨 화면입니다.

 

그리고 도로 배틀멤버에 포함시켰습니다.

 

 

 

 

 

 

 

아 내가만들었지만 다만들고보니 모그메뉴보다 훨씬 멋있는거같아...

천잰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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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10'
  • ?
    라이네크 2009.09.08 23:08

    멋집니다... 브라보..

    역시 혁명의 기대작. ....

     

    블루 라이온 ㅇㅇ

  • ?
    Skybound 2009.09.09 00:11

    고퀄리티 시스템에는 눈길이 가지만 메뉴가 복잡해서 플레이할 때는 손이 많이 갈것 같군요.

    메뉴 조작법에 대해 충분히 설명을 해주셔야 할듯 합니다.

  • ?
    이프 2009.09.09 00:18

     게임 외부에 메뉴얼을 만들어야할듯 ㄷㄷ

  • ?
    Last H 2009.09.09 01:32

    불멸의 FFT 인터페이스!
    멋집니다.

    실제 FFT가 모티브라고 하시니 FFT게임 경험자로썬

    그 인터페이스는 만점짜리 인터페이스였죠.(주관적임)

  • ?
    달표범 2009.09.09 11:27

    이제 시스템은 쿼터뷰만 만드시면 완성인건가요?

     

    전직에 보조 어빌리티, 편성메뉴까지..

  • ?
    Evangelista 2009.09.09 14:19
    카운터 사용해서 리액션 어빌리티를 만들까 고민중인데...
  • ?
    Last H 2009.09.09 19:01

    리액션 어빌리티라 좋은 생각이네요.

  • ?
    칼리아 2009.09.09 22:44
    꺅!
  • ?
    판베르크 2009.09.10 20:05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ㅇㅅㅇ
  • ?
    Photoshop CS2 2009.09.10 21:29

    이 분들 지금 지구대변혁을 일으키고 있어!

    당장 막아야해! < 응?!


  1.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2. 으엉으엉... 졸..졸업이다~@#@@ ㅠㅠ

  3. 요게 플탐 2시간 이상분량,,

  4. VX 그냥 기본 ATB없어서 만들었음

  5. 라이네크님.

  6. 원본입니다.

  7. 온라인 개발방향 변경 =ㅅ=

  8. 럭 시스템 완성!!!!

  9. 오류가 나는 부분입니다 , 몹 드랍, luck.

  10. 이것은 루즈한 월드맵입니다.

  11. 이것이 바로 루즈한 맵배치입니다.

  12. 맛보기 스샷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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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 몬스터도감 인터페이스 완성했습니다.

  20. 편성화면, 일명 '에반메뉴'가 완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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