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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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류 이벤트 작성

 

 

특정 맵을 진입했을 때부터 나갈 때까지 걸린 시간을 변수로 저장하고싶어서,

해당 맵에서 병렬처리로 A변수를 매 프레임 +1씩 증가시킨 다음

맵을 나갈 때, A변수를 60으로 나눠 연산한다음 몇 초가 걸렸는지 계산하려고 했습니다.

 

1초당 60프레임이라는 것을 전제하에 이렇게 구현했는데요.

실제 계산해보니 20초가 지났을 때, 겨우 4초밖에 출력이 되지 않더라구요.

 

프레임이 1초당 60프레임이 아닌가요..?

 

아니면 다른 좋은 방법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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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3'
  • ?
    무명시절 2023.09.16 14:12
    혹시 대기 이벤트를 넣으셨다면 지우시면 됩니다
  • ?
    홍홍이1 2023.09.16 17:00
    대기이벤트는 넣지 않았고, 병렬처리 이벤트에 변수를 +1씩 증가하는 이벤트만 추가했는데요, 10초가 지났을때 변수에 저장된 수가 200정도밖에 되지 않네요 ㅠㅠ 컴퓨터 사양에따라 프레임당 시간이 달라지는건지..
  • ?
    홍홍이1 2023.09.16 17:19
    대기이벤트를 넣으면 괜찮아질까 싶어서 55프레임 대기 후 변수를 +1 하도록 해봤는데, 타이머랑 비교해보니까 얼추 계산이 맞아 떨어지더라구요. 음.. 여차저차 해결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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