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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12를 반복해서 눌렀을때 특정확률로 타이틀이 기존의 타이틀이 아닌 다른 타이틀로 바꿔지는 이스터에그를 구현하고싶습니다 

타이틀과 브금도 같이 바뀌고 그대로 뉴게임을 누르면 기존의 게임시작과 다른 대사가 나온후 강제 종료가되는 이벤트도 같이 구현하고싶어요 

특정한 스크립트를 사용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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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3'
  • ?
    무명시절 2020.11.23 22:41
    타이틀 화면에선 변수같은게 먹히지 않음으로 타이틀 스킵스크립트를 사용한뒤 자체제작한 타이틀화면을 만드셔야 될 것 같습니다
    해본적 없음으로 이만...
  • ?

    아이디어가 상큼(?)해서 오랫만에 만들어 봤습니다.
    F11 눌러서 열리는 스크립트 에디터에 새로 추가해서 써보세요.
    (Main 오른쪽 누르고 삽입 눌러서 우측편에 붙여넣기... 이미 알고 있겠..?)

    간단하게 만들어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얼추 구현은 되는듯 합니다... :)

    새게임 시작하고나서 병렬처리나 자동실행 이벤트로
    조건분기->스크립트에 $EASTEREGG < 0 적어주면 바뀐지 확인 가능..


    첨부한 파일을 받아서 사용하세요.


    TitleEasterEgg for 썬키스트1호.txt

  • ?
    LuD 2020.11.27 22:27

    추가로.. 배경 1, 2번.. BACK1, BACK2 는 F10 눌러서 열리는 소재관리에서
    Graphics/Titles1 또는 Titles2 에 있어야 합니다.
    1번 하나만 쓰고싶으면 BACK2 = '' 이렇게 문자는 지우고 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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